태안 바닷가의 오션뷰와 럭셔리한 객실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곳,
아일랜드 리솜
어떤 객실을 선택하셔도 태안의 화려한 오션뷰를 가장 앞에서 볼 수 있습니다.
럭셔리함과 시원한 오션뷰를 원하신다면 절대로 후회 없는 선택이 될 아일랜드 리솜에 대해 더 살펴보시고,
모든 최저가를 각각 비교하여 가장 저렴한 예약을 하실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아일랜드 리솜의 선택 포인트
- 태안 바닷가의 환상적인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안면도의 아름다운 노을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좋은 오션뷰와 아름다운 노을, 해변가를 중심으로 한 예쁜 포토존들이 가득합니다.
- 오션빌라스와 오션타워의 복층, 넓은 평수의 객실까지, 취향에 알맞는 다양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 아일랜드 리솜 내부에 있는 오아식스 스파의 야외 풀에서는 수영을 즐기며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깔끔하고 좋은 컨디션과 편안한 침구류로 무난하고 좋은 퀄리티의 객실들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바로 앞에 위치한 꽃지 해수욕장에서 해수욕을 즐기고, 바닷길을 산책하는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오션뷰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
아일랜드 리솜의 하이라이트 ‘오션 뷰’를 즐기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오션뷰로 느낄 수 있는 모든 감동을 누려보세요!
- 마운틴 뷰를 제공하는 소수의 객실을 제외하고는 모두 오션 뷰를 누리 실 수 있습니다.
- 시원한 휴식처가 되어줄 스파, ‘오아식스’의 인피니티 풀에서도 화려한 오션뷰를 만끽해볼 수 있습니다.
- 또한 레스토랑 ‘아일랜드 57’이나 ‘더 테이블’에서는 식사와 와인, 버스킹 공연 등과 함께 노을이 지는 오션뷰를 즐겨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 숙소 앞 꽃지 해수욕장의 모래사장을 거닐며 보는 오션뷰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입니다.
객실 내부
아일랜드 리솜의 객실은 빌라형태의 오션빌라스와 리조트 타입의 오션타워로 구분됩니다. 오션빌라스는 아일랜드 리솜 안에서도 가장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최대 70평 이상의 대형 객실을 자랑합니다. 오션타워의 클린형의 경우 전 객실이 오션뷰이며, 콘도형에도 3~4층의 S20, S25, S30은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객실은 선착순 배정이니 원하는 형태의 객실이 있으시다면, 체크인 당일날 서둘러서 대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태안 바닷가의 아름다운 일몰을 구경하시려면 오션타워의 G40을 추천드립니다.
객실마다 다르겠지만 기본적으로 여유있는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취사와 식사를 편히 할 수 있도록 넓은 주방이 있고, 식탁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션뷰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객실 내 바베큐 등이 금지되어 있고 간단한 취사만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덕분에 방 컨디션은 항시 좋은 상태로 유지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 사람이 이용 가능한 객실이라면 프라이빗 하게 방이 나누어져 있으며 침구류의 퀄리티와 컨디션도 아주 좋아 편하게 숙면을 할 수 있습니다. 방이 나뉘어 있는 경우라면 방마다 간단한 세면을 할수 있을 정도의 화장실이 별도로 있기에 단체로 숙박을 하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또한 어메니티는 일회용품이 아닌 대용량 어메니티를 공급하며, 최대한 깨끗하고 위생을 중시하는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부 시설
‘오아식스’ 스파
아일랜드 리솜을 선택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이유이자 가장 인기 높은 포인트입니다. 꽃지 해변의 노을을 가장 가까이서, 가장 완벽하게 느껴볼 수 있는 야외 스파부터 아이들을 위한 키즈 풀, 시크릿한 실내 풀 등 총 6가지의 테마스파가 있습니다.
성인은 1인 35,000원 이지만 미리 예약을 하시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시간은 10시부터 19시 까지 입니다.
아일랜드57 – 다이닝
바닷가의 낭만적인 노을을 감상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니지만, 가볍게 칵테일이나 와인을 하면서 안주를 곁들이고 오션뷰를 감상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초저녁때 가셔서 미리 좋은 자리를 잡아놓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또한 버스킹 공연도 많이 하고 있어서 더욱더 낭만적인 힐링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더 테이블
신선한 해산물을 주재료로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입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아침에 조식 뷔페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후에도 식사를 할 수 있는데, 불이 들어온 아일랜드 57의 선셋돔을 배경삼아 즐거운 식사를 하시길 원하신다면 더 테이블의 창가쪽 자리를 추천드립니다.
르 스튜디오 블루
커피나 차, 에이드 등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로비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피플레이스
여러가지 책이 있으며 자유롭게 앉아 독서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소규모로 세미나를 하거나 대관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 시간은 9시부터 22시 까지 입니다.
키즈플레이
아이들을 위한 놀이 시설이 구비되어 있는 장소입니다. 10시부터 18시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실 / 편의점
코인 세탁기와 세제 자판기, 건조기까지 비치 되어 있는 세탁실은 24시간 내내 운영 되고 있어 아무때나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태안 시내에서 멀어도 간단한 물품 구매는 문제없도록 편의점이 위치해있으며, 7시부터 24시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조식 뷔페
내부에 위치한 ‘더 테이블’ 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은 1부(7:30 ~ 8:50)와 2부(9:10 ~ 10:30)로 나뉘어져 있어 복잡하지 않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빵, 샐러드, 과일, 달걀을 비롯한 간단한 메뉴는 물론 각종 한식과 쌀국수 같은 메인 메뉴들 까지 60여 가지 이상의 메뉴들이 있어서 부족함 없이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키즈 코너도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 단위의 경우 이용하시기 더욱 좋습니다. 식사 중에 벨만 누르면 빈그릇 수거용 로봇이 오기 때문에 빈그릇을 바로 넣어주시면 바로 수거해 갑니다.
조식 뷔페 이용 전에는 체크인시 현장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이용 시간
아일랜드 리솜의 체크인은 15시 부터 가능합니다.
또한 체크아웃은 11시 까지 입니다.
이용시 유의 사항
✔ 편의 시설을 쉽게 이용하시려면 오션타워 구역을 예약하시면 접근성이 좋습니다.
✔ 타월은 1박 객실 정원수만큼 제공되며, 추가 타월 요청 시 1장당 500원 비용 부과 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204
* 태안 시내와는 거리가 먼 시크릿한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한적함을 느끼기에는 더없이 좋은 위치가 될 것입니다.